챗GPT가 출시되면서 문서 평가가 의미 없어진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지만, 70% 이상의 평가자는 여전히 자소서 또는 논문 평가가 중요하다고 답했습니다. 개인의 업무 수행 능력 중 기본이 되는 ‘쓰기’ 능력을 파악할 수 있고요. 과제물, 논문, 자소서 등의 영역은 ‘공정성’의 가치가 가장 우선시 되기 때문이죠.
무하유가 지난 9월 중국어 전용 표절 검사 서비스 ‘카피킬러 차이나’를 오픈했습니다. 이로써 무하유는 카피킬러(한국), 카피킬러 차이나(중국), 카피모니터(일본)까지, 한⋅중⋅일 각 언어 맞춤형 표절 검사 서비스를 모두 갖추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AI를 활용한 채용은 이제 당연한 방식이라는 듯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런데, AI를 채용 진행 과정에만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이전의 채용 결과를 분석하여 자기소개서의 문항을 분석하거나 문항을 새롭게 설계해 볼 수도 있어요. 무하유의 HR 자동화 서비스는 고유의 기술력과 분석력을 통해 모든 채용 전/후 과정에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 블로그 운영 담당자 분 계신가요? 요즘 기업 홍보를 위해 블로그는 필수인데요. 블로그가 많은 사람들에게 보이기 위해서는 블로그가 고품질로 평가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내 콘텐츠와 겹치는 유사 콘텐츠가 있을 경우 저품질로 분류되어 상위 노출이 힘들어지는데요. 유사 콘텐츠를 예방하고 고품질 블로그로 가는 관문, 카피킬러 마케팅이 함께합니다.
최근 AI 면접을 포함하여 채용 자동화 서비스가 많이 등장했는데요. 실제로도 채용 과정 단축에 도움이 되는지 의구심을 갖는 분들이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채용 자동화 서비스 개발사 무하유에 채용 담당자로 입사한 프로님께서 업무에 직접 프리즘과 몬스터를 사용해 본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